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대작 게임리프트, 첫 만남에서 합격점 받아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국내 첫 고객 초청 행사 2012 리프트 파티 인 서울 성황리에 종료

- 선발된 150명 이용자들과 함께 리프트 무한으로 즐겨

- 한글화, 초반 진입장벽 등 현지화·게임성 모두 합격점


북미에 이어 리프트가 서울을 점령했다!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 netmarble.net)은 블록버스터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프트의 국내 첫 고객 초청행사 2012 리프트 파티 인 서울을 성공적으로 종료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6일 서울에서 진행한 2012 리프트 파티는 11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150명 이상의 고객들과 함께 진행됐다. 이날은 최초 공개된 리프트 한글 서비스 버전을 7시간 동안 체험하고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이날 이용자들은 한글화, 초반 진입 가이드, 다양한 캐릭터 연출이 가능한 캐릭터 맞춤형 커스터마이징, 캐릭터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추천 소울 조합 시스템 등 현지화 작업을 포함해 플레이 난이도, 전장·리프트 시스템과 같은 전반적인 게임 콘텐츠를 집중적으로 시연했다.


이용자들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가장 흥미로운 콘텐츠로는 자유도 높은 소울 시스템이 31%로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고, 역동적인 리프트 시스템과 전장 시스템도 각각 29%, 21%로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또한, 기타 의견도 19%를 차지하며 리프트의 다양한 시스템에 만족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파티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왜 북미에서 WOW를 이겼는지 알 것 같다 게임들의 장점들이 잘 조합된 게임이다 길고도 짧은 시간이었지만 시간 가는지 모르고 게임을 즐겼다 는 등 리프트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내비쳤다.


이 외에도 추첨 이벤트, 인게임 전장 배틀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와 그 동안 서비스 준비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질의 응답시간을 가졌다.


넷마블 김현익 본부장은 최신 1.7버전을 최초로 공개하고, 이용자들에게 직접 평가 받는 자리에서 남녀 이용자 모두 즐겁게 플레이 하는 모습을 통해 한국 서비스에 대한 확신이 더욱 강해졌다며 남은 시간 동안 철저히 준비해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디아블로3, 블레이드앤소울과 함께 2012 3대 천왕으로 꼽히는 리프트는 오는 3월 4일 부산 서면에서 2012 리프트 파티 in Busan을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리프트 홈페이지 (http://rift.netmarble.net)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9z9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59
64
300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