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미혼여성 22.2%, 결혼 전 동거 사랑하면 가능해요!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결혼 전 동거생활 어떠세요?, 미혼여성 1,112명에 설문조사..


결혼정보회사 아띠클럽(대표 송미정/atticlub.com)은 최근 한 포털에서 미혼여성들에게 결혼 전 동거생활이 어떤지 알아봤다.


이번 설문조사에는 미혼여성 1,112명이 참여했는데, 결혼 전 동거생활 어떠세요? 라는 질문에 큰 고민이 필요한 부분인 것 같다는 응답이 40.4%로 가장 많이 나왔다.


그 다음으로는 절대 하지 않을 것 같다가 37.4%, 사랑하면 할 수 있다 가 22.2% 순이었다.


아띠클럽의 송미정 대표는 큰 고민이 필요한 부분인 것 같다가 40.4%로 가장 많은 응답이 나온 것으로 보아, 예전의 여성들은 결혼 전 동거에 대해 아주 회의적이었으나 최근 트랜드가 많이 바뀐 것 같다고 말했다.


또 송대표는 큰 고민이 필요한 부분인 것 같다와 사랑하면 할 수 있다는 항목이 합하여 62.6%로 나온 것으로 보아, 결혼 전 동거에 대한 여성들의 가치관이 많이 개방적으로 바뀐 것 같다고 밝혔다.


아띠클럽는 커플매니저가 아닌 성혼전문가라는 개념을 처음 만든 이후 2010년까지 결혼시킨 커플만 해도 300쌍 이상이 되며, 매일매일 미팅시키고 일주일에 한 쌍씩 결혼시키는 강남 최고의 노블 성혼업체이다.


Source of news : http://gt7.kr/9xs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713
43
300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