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포스코패밀리 공정거래 자율준수 서약식 개최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포스코 포함 7개 포스코패밀리사 공동 서약식 개최

- 공정거래위원회 관계자 초청 강연도 열어

- 마케팅 직원 대상으로 지속적인 공정거래 교육활동 펼쳐 나갈 계획


포스코는 24일 대치동 포스코센터에서 포스코패밀리 공정거래 자율준수 서약식을 개최했다.


이번 서약식에는 포스코를 비롯한 포스코특수강, 포스코강판, 포스코AST, 포스코TMC, 대우인터내셔널, 포스코P&S 등 포스코패밀리사 임직원 대표 250여명이 함께 참여해 올바른 공정거래 문화 정착을 위한 공감대를 형성했다.


포스코는 이 날 행사에 공정거래위원회 국제카르텔과장을 초청해카르텔과 불공정거래에 관한 강연을 진행하고 이어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이행을 다짐하는 서약식을 가졌다.


포스코는 이번 서약식을 시작으로 마케팅 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e-Learning프로그램을 확대해 공정거래 필수 교육과정을 이수하도록 하는 한편 공정거래 전문가과정을 통해 각 부서별 공정거래 실천리더를 양성하는 등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의 질적인 향상을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포스코는 지난 2002년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을 도입한 이후, 전 임직원이 공정거래 법규를 철저히 준수하도록 지속적으로 자체 점검 활동을 펼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해 나가는 등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에 따라 포스코는 공정거래위원회 주관으로 실시하는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P) 평가에서 지난 2006년 이래로 국내기업으로는 유일하게 3회 연속 AA등급을 획득했으며 공정거래위원회의 공정거래 및 동반성장 협약이행 평가에서 최우수등급을 받는 등 공정거래와 대중소기업간 공생발전의 모범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9xg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817
51
300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