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스마트 한게임, 국내 최초 모바일 3D 광고 선보여!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스마트폰 액션퍼즐게임 한게임 버즐:잃어버린 깃털 캐릭터 소재로 한 입체 영상 광고

- 광고 화면을 터치하면 캐릭터 버즐의 실감나는 동작 및 표정 변화 체감할 수 있어

- 신규 게임 출시 외에도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다양한 시도로 트렌드 주도


국내 최초의 모바일 3D광고가 시작된다.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hangame.com)이 국내 최초, 모바일 3D 광고를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스마트 한게임을 통해 서비스 중인 액션퍼즐게임 한게임 버즐:잃어버린 깃털의 캐릭터를 소재로 활용, 광고 화면을 터치하면 새 종류의 캐릭터인 버즐의 실감나는 동작과 표정 변화를 직접 체감할 수 있다.


깜찍한 외모의 게임 캐릭터인 버즐을 터치하면 움직이고 날아다니는 등의 동작은 물론 울고, 화를 내는 등 실감나는 감정 표현도 함께 느낄 수 있다.


국내 모바일광고도 이제 보는 시대를 넘어선 것.


영화 아바타와 3D TV의 광고 등 영화, 방송에서는 사실적이고 감각적인 효과로 입체 영상의 제작 사례가 국내외 전반에 걸쳐 급증하고 있는 추세인 가운데, 국내 모바일 3D 광고로는 한게임 버즐:잃어버린 깃털이 최초다.


한게임은 다양한 장르의 스마트폰 게임을 출시하며 SNG 에브리팜과 야구게임 런앤히트, 퍼즐게임 사천성 등 다수의 히트작을 내 놓은 것은 물론, 보물섬과 같은 스마트폰 게임 이용에 따른 부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서비스를 도입하는 등 스마트폰 게임 시장에서 발 빠른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이어, 국내 최초 모바일 3D 광고라는 새로운 시도를 통해 콘텐츠, 서비스와 더불어 마케팅에 있어서도 국내 스마트폰 게임 시장의 트렌드를 주도해 나가는 리딩기업으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NHN 한게임 스마트폰게임사업그룹의 채유라 그룹장은 "게임 캐릭터와 새로운 기술의 접목을 통해 광고에서도 색다른 즐거움을 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우수한 콘텐츠,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스마트폰 디바이스에 최적화 된 다양한 시도를 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이번 모바일 3D 광고는 한게임과 모바일 광고 플랫폼 카울리를 서비스하고 있는 퓨쳐스트림네트웍스, 3D 솔루션업체인 트라이디 커뮤니케이션이 제휴해 제작했다.


한편, 버즐은 버드(Bird)와 퍼즐(Puzzle)의 합성어로 같은 색깔의 새들을 3개 이상 붙여 클리어하는 퍼즐 게임.서비스 7개월만에 전세계 600만명 이상이 다운로드 받을 만큼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한게임과 개발사인 엔필의 제휴를 통한 후속작으로 한게임:잃어버린 깃털을 출시했다. 지난 1월 아이폰 버전에 이어,금주 중 안드로이드 버전도 선보일 계획이다.


Source of news : http://gt7.kr/9nq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55
64
3004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