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한국타이어, 이태리 슈퍼스타즈 시리즈 공식 타이어 독점 공급 보도자료

최고의 퍼포먼스로 이태리를 장악하다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이태리 슈퍼스타즈 시리즈 및 지티스프린트 시리즈 공식 타이어 독점 공급 통해 유럽 모터스포츠 시장 영향력 확장

- 독일 DTM에서 입증된 뛰어난 품질력을 인정 받아 별도의 성능 테스트 없이 공식 타이어로 선정

- 명품 슈퍼카 본고장 이태리 입성으로 초고성능 타이어 메이커로서의 브랜드 가치 강화 및 프리미엄 이미지 제고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 hankooktire.com)가 이태리의 권위 높은 레이싱 대회인 이태리 슈퍼스타즈(Superstars Italy) 시리즈와 지티스프린트(GTSprint) 시리즈 공식 타이어 독점 공급회사로 선정됐다. 한국타이어는 세계 정상급의 기술력과 높아진 브랜드 가치를 다시 한번 입증하며 유럽 내 초고성능 타이어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


한국타이어와 슈퍼스타즈, 지티스프린트 시리즈 주관사인 FG그룹은 2012년 시즌부터 모든 경기에 한국타이어가 제공하는 타이어만을 사용한다는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한국타이어는 트랙에 최적화된 뛰어난 퍼포먼스와 안정성을 자랑하는 자사의 레이싱 타이어 벤투스 F200(Ventus F200)과 벤투스 Z207(Ventus Z207)을 슈퍼스타즈와 지티스프린트 경기에 참여하는 모든 차량에 공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타이어 독점 공급 계약은 2011년부터 독점 공급을 시작한 세계 최고 수준의 모터스포츠 대회인 독일 투어링카 마스터즈(Deutsche Tourenwagen-Meisterschaft, 이하 DTM)에서 인정받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별도의 성능 테스트 절차 없이 선정되었다. 이는 글로벌 시장에서도 초고성능 타이어의 높은 품질에 대한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음을 말해주는 결과이다.


이로써 한국타이어는 명품 슈퍼카의 본고장인 이태리의 수준 높은 모터스포츠 대회 타이어 독점 공급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는 한편,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보다 공고히 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DTM을 비롯, 세계적인 모터스포츠 대회에 타이어를 꾸준히 공급하며 모터스포츠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장해나간다는 전략이다.


한국타이어 모터스포츠 담당 김세헌 상무는 독일의 DTM에 이어 이태리의 슈퍼스타즈 시리즈에도 타이어 독점 공급을 시작하게 된 것은 최고 수준의 품질을 확실하게 인정받았다는 의미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모터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기술력을 검증하는 한편 유럽 내 한국타이어의 위상을 더욱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슈퍼스타즈와 지티스프린트 시리즈는 올해로 각각 8회, 2회째를 맞이하는 이태리의 모터스포츠 대회이다. 특히 슈퍼스타즈 시리즈는 아우디, BMW, 메르세데즈-벤츠, 포르쉐, 마세라티 등 세계 최고의 명차(名車)들 간의 치열한 대결장으로 알려져 있으며, 지티스프린트 시리즈는 페라리, 마세라티, 람보르기니, 포르쉐 등 명품 슈퍼카들간의 짜릿한 드라이빙 대결로 유명하다.


Source of news : http://gt7.kr/9ma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17
40
301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