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옥션, 고물가에 1만원대 주말여가 상품 인기 보도자료

공휴일 없는 2월 주말에 즐기자!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공휴일 없는 2월이 야속한 요즘, 주말에 여행을 떠나거나 공연을 관람하는 등 주말 여가 시간을 알뜰하게 활용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아이들의 방학이 얼마 남지 않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여가 상품을 찾는 경우가 많다. 그렇지만 지속되는 고물가로 인해 마음껏 주말을 즐길 수도 없는 상황. 이로 인해 1만원대에 즐길 수 있는 여가 상품들이 온라인몰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아름다운 경치를 관람할 수 있는 서울 근교 버스 여행부터 재미있는 연극 공연까지 다양한 상품이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옥션(auction.co.kr)에서는 2월 들어 1만원대 저가 여행, 티켓 등의 주말 예약율이 전년 대비 49%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도심이나 근교에서 여가를 즐길 수 있는 상품들이 많은 판매를 보였다.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은 시크릿가든촬영지 버스여행이다.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바람개비 동산과 예술적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헤이리 예술마을, 동화 같은 분위기의 프로방스를 도는 당일 코스로 1인 1만9900원에 판매 중이다. 왕복 교통비가 포함된 상품으로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또 63빌딩 씨월드는 정상가 대비 22%할인된 11900원으로, 저렴하게 도심속 바다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옥션은 미소나눔티켓 전석만원 이벤트를 통해 인기 공연을 1만원의 가격에 제공한다. 스테디셀러 뮤지컬 미라클부터 아이들과 함께 볼 수 있는 연극 꼬마돼지 삼형제까지 다양한 공연이 구성되어 있으며, 매주 화요일 공연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된다. 1만원 중 1천원은 사랑의 열매를 통해 소외계층 어린이들에게 전달돼 자동적으로 기부 활동에도 참여할 수 있다.


G마켓(gmarket.co.kr) 역시 1만원 대 티켓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미소티켓 연극 새끼손가락(1만원)은 약속을 지키려는 한 남자의 이야기다. 친숙한 캐릭터가 우리 주변의 이야기를 전해준다. 만 7세 이상부터 관람할 수 있다. 공연은 평일 오후 8시, 토요일 4시와 7시, 일요일 3시와 6시에 있다. 미소티켓 연극 그놈을 잡아라(1만원)는 웃음과 긴장, 반전이 있는 코믹 수사극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평일 오후 8시, 주말 오후 3시와 6시에 관람 가능하다.


인터파크투어(interparktour.com)에서는 1만원대 저렴한 스파 자유이용권과 1만원대 버스 패키지 여행이 대표적 인기상품이다. 도심과 가까워 이동하기도 편리한 경기도 이천 테르메덴 스파 자유이용권은 1만9,000원으로 저렴하며, 실외 노천탕과 실내 온천을 모두 즐길 수 있다. 또한 춘천 빙어낚시&얼음썰매 타기 체험여행은 왕복교통비, 얼음썰매대회 진행비 등이 포함됐다. 취사도구를 준비해 아이와 함께 간다한 음식을 해먹으며 낚시를 즐길 수 있고 가격은 성인 아동모두 1만7900원으로 동일하다.


옥션 여행팀 전윤주 팀장은 올 2월은 공휴일이 없어 주말 여가 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많다며 1만원대 여가 상품들은 저렴한 가격에 주말을 알차게 재미있게 보낼 수 있어 온 가족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9kr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07
40
301908